친절상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062-570-6800
평일 AM 09:00~PM 06:00
점심 PM 12:00~PM 01:00
공휴일 및 주말 휴무

조합현황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광주광역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조합원 대표 국승두입니다.

다사다난했던 경자년 한해가 가고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얀 소띠해에는 신성한 기운이 항상 충만하시어 모든 일들이 소망하고 염원하시는 바대로 이루어지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해는 정말이지 너무나도 힘들고 어려운 한해였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코로나19라는 감염병이 전세계를 강타하며 우리의 생활 기반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위기와 어려움 속에서도 묵묵히 운전대를 잡고 계시는 우리 조합원님께 경의와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

 

지난 한해 유례없는 코로나19 감염병이 확산됨에 따라 매출이 감소한 조합원들에게 정부에서 재난지원금을 지급했었습니다. 온라인신청이 미숙한 조합원들에게 많은 어려움이 있었고 조합에서는 코로나 감염 위험을 감수하고 온라인 신청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드렸습니다. 또한 조합원과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조합에서는 광주시로부터 지원을 받아 마스크와 소독제 등을 배부해드렸습니다. 언제나 조합원들의 입장에 서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지난해 우리는 가열찬 투쟁을 통해 불법유상여객운송인 타다 서비스를 막아냈고 개인택시 면허 양수조건을 완화시키면서 보다 나은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또한 부가가치세법 개정을 통해 간이과세자 기준을 4,800만원에서 8,000만원으로 상향되었고 부가가치세 면제기준 또한 3,000만원에서 4,800만원으로 상향됨에 따라 오랜 숙원을 해결해냈습니다. 2021년 시예산을 책정하는데에도 개인택시조합원들의 현안을 적극적으로 건의하고 문제를 제기하여 대폐차지원금을 종전 45천만원에서 6억원으로 증액 편성하였고 개인택시 운수종사자의 날 행사비를 최초로 신설하는 업적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2021년에도 우리업권을 우리의 힘으로 지키고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조합이 되겠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날이 오기를 기원하며 광주개인택시조합은 조합원의 복지증진과 업권보호를 위해 복지 예산 확보에 더욱 더 심혈을 기울일 것을 약속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조합이 될 수 있도록 조합원들과 소통하고 화합하여 조합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조합원 대표 국승두 올림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